차량 미세먼지 담배냄새제거에 탁월한 엑스스팀탈취제 사용후기!!

차량 미세먼지 담배냄새제거에 탁월한 엑스스팀탈취제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미스터캔(Mr.Ken)입니다. 오늘은 차량에서 담배를 태우시는 애연가분들을 위해서 좋은 제품하나를 소개해 드릴려고 하는데요. 저도 출퇴근 혹은 여행을 갈때마다 막히는 차안에서 습관적으로 담배를 피우는 경우가 있습니다. 보통 그러다 보면 본인은 모르지만 차안에 담배냄새가 베어드는 경우들이 있게 되는데요. 실내세차를 해도 빠지지 않는 담배냄새 그리고 봄철에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해결 할 수 있는 제품인 "엑스스팀" 후기를 지금부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글을 읽으시기전에 손가락이 위치한 방향의 숫자를 한번 클릭해 주시면 감사합니다.]

 

 

담배를 태우시는 분들이라면 습관적으로 차가 막히는 도로에서 담배를 태우시는 경우들이 많으실겁니다. 요즘은 그래도 시트가 가죽이다 보니 과거보다는 약간(?)덜하겠지만 천시트나 차안에 다른 천이 있는 부분에 담배냄새가 베어드는 경우들이 있는데요. 본인은 모르겠지만 비흡연가가 탑승을 한 경우에는 바로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이럴때 물론 차량용 실내세차 전문점에 맡기면 쉽게 차량 냄새 및 청소를 할 수도 있지만 비용 및 시간적으로 여유가 안되시는 분들에게는 이 방법은 별루라고 생각을 하는데요. 이때 시중에서 만원정도의 가격으로 구매를 할 수 있는 차량용 제품들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 출시된 제품중 "엑스스팀"라는 제품도 있습니다.

 

 

 

 

"스팀엑스"의 가장 큰 장점은 일단 그 성분을 믿을 수 있다는 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병원이나 레스토랑에서 사용되고 있는 안정화 이산화염소를 사용하고 있기때문에 차량에 아이들을 태우시는 분들에게는 일단 안정성이라는 점에서 합격점(?)을 충분히 줄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또 향균 작용과 살균 그리고 탈취까지 한번에 세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는 점에서 볼때 가격대비 효과는 정말 최고라고 봅니다.

 

 

 

 

이런 제품을 사용할때 저 같은 경우는 일단 사용방법을 선택을 하는데 있어서 가장 최우선 조건으로 꼽습니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사용을 하는데 있어서 번거롭거나 어려운점이 있다면 사실 좋은 제품이라고 할 수는 없는데요. 엑스스팀은 간단히 차량내 에어컨 조작과 더불어 원터치로 작동이 되다보니 여성분들도 쉽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 사진을 클릭시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일단 엑스스팀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제품 하단에 보면 위 사진처럼 붉은색으로 개봉구가 표기가 되어 있는데요. 일단 과감하게 개봉구를 뜯게 되시면 본제품이 보이실 겁니다. 그러면 또 본제품에 붉은색으로 원이 하나 표기되어 있습니다. 바로 이 부분을 강하게 눌러주시면 제품은 바로 작동이 됩니다.

 

 

 

 

"엑스스팀"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일단 차량시동을 거신 상태에서 에어컨을 작동해야 합니다. 가장 낮은 온도 설정과 더불어 순환버튼 그리고 공기방향은 정면을 향하게 하신 상태로 가장 쌘바람으로 작동을 시켜주시면 됩니다.

 

 

 

 

일단 에어컨 가동을 하셨다면 바로 운전석 아래에 이렇게 "엑스스팀"을 놓으신 상태에서 바로 힘차게..가운데 동그라미 버튼을 "딸깍" 소리가 날때까지 눌러주시면 되는데요. 눌렀다고 바로 작동이 되는게 아니기때문에 크게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환경에 따라서 차이는 있겠지만 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약 10초가 지나야 작동을 하니깐 말이죠.

 

 

 

 

▲ 사진을 클릭하시면 원본 크기로 보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스멀스멀 연기가 피어오르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상태로 약 10분간 차문을 닫고 에어컨을 작동한 상태로 잠시 구경(?)을 하시면 됩니다.

 

 

 

 

약 10여분이 흐른 상태에서 이렇게 환기를 위해서 약 3분간 또 모든 문을 오픈하고 실내공기를 환기를 시키면 되는데요. "엑스스팀"같은 경우는 탈취제 및 담배냄새를 제거하는 제품이기때문에 사실 방향제처럼 제품을 사용했다고 해서 향기가 나는건 아닙니다. 하지만 사용전과 사용후를 개인적인 느낌으로 비교를 해본다면...일단 실내 공기가 좀더 깔끔해(?)졌다라고 느꼈는데요...

 

 

 

 

제품을 사용하고 나서 그날 퇴근을 할때 집방향이 같은 직장동료분이 같이 탑승을 하셨는데. 확실히 예전보다 담배냄새 및 차안에서 나던 쾌쾌한 냄새가 확 사라졌다고 하셨습니다. 이 정도면 일단 엑스스팀에 만족을 하는데요. 이제 여름이면 장마로 인해서 차안에서 쾌쾌한 냄새가 발생이 될때 그때도 엑스스팀을 활용한다면 차량실내공기를 좀더 정화 시킬 수 있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2014/03/26 15:21 2014/03/26 15:21
Posted by 미스터캔

트랙백 주소 : http://mcken.kr/trackback/16

댓글을 달아 주세요

[로그인][오픈아이디란?]